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저는 고등학생이지만 친구들 때문에 힘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4. 17:20

    저는 고등학생이지만 친구들 때문에 힘들어요.
    저는 입시가 2주 남은 고등학생이고, 최소한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그런데 2년을 같이 다녔던 친구가 저를 무시하고 힘들어해서 몇일전부터 지는걸 멈췄습니다. 그래서 내 친구가 나에게 욕을 많이 했다.
    내 심장은 매일 뛴다
    방과 후에 우리는 견학을 갑니다.
    수학여행을 가지 않겠다는 마음으로 스톱로스도 해봤는데 막상 가보니 아무도 없었다. 다른 반에 친구가 아무리 친해도 반에는 친구가 있습니다. 못하는게 아니라 세상에 나밖에 없는 것 같아
    입시 2주전에 한 나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허무하다. 내가 어떻게 상관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난 이런 내 성격이 싫어
    지적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